커뮤니티

콘서트 / 모델선발

(제주공연) 공연개최 보도자료, 2022평화콘서트 ‘남북 가곡의 밤’, 두번째 공연 제주서 열려

이세훈

view : 376

17일 오후 제주아트센터 대극장서 공연…입장권 JIBS 정문 선착순 배부

 

남북 가곡을 통해 한민족의 동질성을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평화를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된 2022 평화콘서트 ‘남북 가곡의 밤’ 두 번째 공연이 제주에서 열린다. 

 

▲ 2022평화콘서트 ‘남북 가곡의 밤’ 제주공연 포스터 (사진제공=한국경제문화연구원)


한국경제문화연구원(회장 최세진, 이하 경문연)은 2022 평화콘서트 남북 가곡의 밤이 오는 17일 오후 제주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고 밝혔다. 

 

이날 공연은 제1부 순서로 탈북 피아니스트 김철웅의 삶을 음악과 내레이션으로 재조명한 스토리텔링 콘서트가 진행되며, 제2부에서는 분단이전 모두가 함께 불렀던 우리 가곡과 북한가곡을 통해 이념을 넘어 하나가 될 수 있는 힘을 보여주는 무대를 연출한다.

 

피아니스트 김철웅은 피아노와 관련한 그의 인생이야기를 피아노 연주와 함께 노래한다. 제주방송 김민경 아나운서의 사회로 이어지는 2부에서는 제주 카멜리아코러스의 합창을 시작으로 소프라노 김민수, 메조소프라노 최종현, 테너 이헌, 바리톤 유준상이 △산으로 바다로 가자 △압록강 2천리 △내고향 △자장가 △님이 오시는지 △눈 △사랑가 △임진강 △얼굴 등 남과 북의 가곡을 열창한다.

 

2022 평화콘서트 ‘남북 가곡의 밤’ 제주공연의 입장료는 무료이며 입장권은 JIBS 제주방송 정문에서 선착순 배부한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