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최정숙) 청계천 수변무대서 열린 ‘K365패션쇼', 성황리 개최

이세훈

view : 352

자연과 모델, 패션이 자연스런 조화를 이뤄 내는 앙상블 패션쇼

 

청계천 동대문 수변무대(오간수교) 에서, 이색 패션쇼인 '2022 K365패션쇼'가 성황리 개최됐다.

 

(사)아시아모델협회(회장 조우상) 주최로 열린 이번 'K365패션쇼'는 김단하 디자이너의 단독쇼로 결정 되면서 관련업계 많은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 디자이너 단하 와 사회자 문규리가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사진제공=아시아모델협회)


김단하 디자이너는 21세기 신 한류를 이끄는 디자이너로 BTS 의상을 제작한 김리을 디자이너와 함께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블랙핑크 노래 하우 유 라이크 댓 (how you like that )뮤직 비디오 의상을 제작해 11억 뷰를 넘긴 화제의 디자이너다.  

 

한복과 본인 옷을 같이 입어도 되는 새로운 패러다임 이 MZ세대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K365 패션쇼는 서울365패션쇼에서 명칭을 변경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패션쇼로, '이색적인 장소나 공간에서 자연과 모델, 패션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함께 이루어 낸다'는 앙상블 패션쇼라고 한다.

 

▲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 임직원과 모델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제공=아시아모델협회)


주최측 관계자는 “팬데믹 이후 침체된 패션계에 많은 아티스트들의 열정어린 재능 지원이 있었기에 이번 패션쇼가 회려하게 부활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조우상 회장은 스윙 컬렉션 디자이너 겸 스타일리스트로 활동 중인 최정숙 이사, 모델교육 총괄 신경식·곽은경·조희로 이사와 영상제작 안준혁 대리에게 그간의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