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2016한국경제문화대상] 스칼라티움 신상수 대표, 문화콘텐츠 부문 대상 (2016.12.29)

MASTER

view : 342

▲ 지난 28일 역삼동에 위치한 스칼라티움에서 개최된 ‘2016 한국경제문화대상’에서 문화콘텐츠 부문 대상을 수상한 스칼라티움 신상수 대표가 수상소감을 전하고 있다.    © 최재원 기자

 

스칼라티움 신상수 대표가 ‘2016 한국경제문화대상’에서 문화콘텐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웨딩을 비롯해 파티, 전시, 공연 등 복합문화 공간으로도 활용되고 있는 스칼라티움은 지난 1996년 첫 발을 내딛은 이래 기존 웨딩시장의 패러다임을 혁신하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행사 및 프로그램에 맞춰 최적화된 환경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신상수 대표의 도전과 열정의 기록이 담긴 ‘나는 철학이 있는 기업을 만들고 싶다’를 출간했다. 이 책에는 새로운 결혼 문화를 창조하기까지 저자의 노력과 인연을 중요시하는 신념 등이 담겨 있다. 신 대표는 평소 남다른 소신과 철학으로 신지식이 융합된 경제문화산업을 실천해 국가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한 공로로 이번 ‘2016 한국경제문화대상’ 문화콘텐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편, (주)문화미디어 부설 한국경제문화연구원(KECI, 이사장 이남기)이 주최하는 ‘2016 한국경제문화대상’이 지난 28일 오후 2시 역삼동에 위치한 스칼라티움에서 개최됐다. 한국경제문화연구원은 지난해까지 ‘대한민국창조신지식인대상’으로 개최되던 시상식을 ‘한국경제문화대상’으로 명칭을 변경해 시행했다. 본 시상식은 글로벌 리더십을 갖춘 인재를 발굴, 21세기 세계경제를 주도하는 지식국가로 발전하는데 기여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을 수여한다.

▲(왼쪽부터) (주)문화미디어 최세진 회장, 스칼라티움 신상수 대표   © 최재원 기자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